본문 바로가기
정글맨 갤러리

빛베리 이혼 남편과 이혼하겠다 방송에서 공개 후 반응

by 정글맨 2020. 6. 17.
반응형

빛베리 님을 아시나요?

빛베리 인스타그램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빛베리 인스타그램

빛베리는 현재 24세로 어린나이지만 결혼을 하고 아기까지 있는 유부녀입니다. 훤칠한 체형에 빼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지난 5월 맥심 표지모델로서 활약하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종종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터넷방송에서 닉네임은 빛베리♥ (아프리카TV) 빛베리 (트위치, 카카오TV) LUMIERE BERRY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으며 1996년 3월 14일 (24세)이고 인하공업전문대학교 항공운영과 휴학한 상태입니다.

 

빛베리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에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하면서 단기간에 애청자가 6만명에 오를만큼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 공식방송에 출연한 이후 아래와 같은 글을 남기고 은퇴를 선언했죠.

 

빛베리 아프리카TV 방송국

예전부터 고민이 많긴 했는데, 오늘 골든벨 공방 다녀온 이후로 확실해졌다.
인식이 어느 정도 안 좋다는 건 알고 있었고, 선입견과 편견을 깨고 싶었지만 많이 힘들고 무서웠다.
친한 사람도 없는 상황에 공방에서 BJ들의 안 좋은 시선이 많이 느껴졌고,
날 째려보면서 쑥떡쑥떡 뒷담화까지 한 사람도 있었다.
그거 때문에 중간에 나가 화장실에서 혼자 울기도 했다.
팬 분들은 일반인으로서 색안경 없이 봐주는데, BJ들은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돈 때문에 감성팔이하려고 이러는 거 아니다.
생일 2주 남았는데 마음 굳게 먹고 접는 거다.

 

빛베리 인스타그램

그리고 나서 트위치로 잠깐 이적했다가 2019년 7월 20일자로 아프리카TV로의 전격 복귀를 선언했는데요 그렇다고 트위치를 떠나는 것은 아니고 병행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빛베리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를 다시 시작하면서 트위치에 대한 무차별 디스를 했다는 논란에 생겼는데 사실은, 트위치에서 베리에게 갑질을 하던 시청자를 향해 디스를 한 것뿐인데 이야기가 와전되었죠.

 

빛베리 인스타그램

2020년 5월 27일 트위치로 복귀했지만 현재 활동은 가끔 아프리카TV에서만 하고 있습니다.

빛베리의 남편


남편은 빛남편이라고 불리며 나이는 방송에서 93년생 올해 28살이라고 방송에서 밝혔고 남편과는 호프집에서 헌팅으로 만났다고 하고 남편의 직업은 금융업에 종사 한다고 합니다.

 

트위치 방송화면 캡쳐

빛베리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빛베리 이혼이 뜨는데 실제 이혼한건 아니고 일종의 해프닝이었습니다.

 

트위치 방송화면 캡쳐

빛베리는 남편, 빛남편과 방송에서 이혼을 하겠다, 더 이상 같이 살기 힘들다 등과 같은 말을 험악한 분위기에서 진지하게 싸우는 연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청자들이 볼때는 부부싸움 주작(연출) 사건이 있었는데 방송중에 이혼을 하네 마네 온갖 어그로를 끌었고 이게 주작이었는지 밝히지를 않아서 논란이 되었죠.

 

빛베리 인스타그램

아무튼 여러 논란과 사건이 많았지만, 빛베리님의 인기는 여전히 많은 편입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모여주길 기대합니다.

 

 

갤노트20 울트라 자급제폰 사은품 받는법! 갤럭시버즈 라이브~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혜택가 좌표드디어 갤노트20과 갤노트20 울트라 자급제 모델이 출시됩니다. 두두등장~~~ 올 하반기에는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이 한꺼번에 3가지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컴팩�

haejack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