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글맨 갤러리

방탄 뷔 여동생 절대 모를껄? ㅎㅎ

by 정글맨 2020. 6. 18.
반응형

공식 인스타그램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방탄소년단에서 뷔는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는 달리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낮아 방탄소년단 보컬라인에서 중저음을 담당하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평소에도 흥이 넘치고 장난기가 많으며, 애교가 많아 옆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대표적인 스타일. 사교성이 좋기로 소문나서 별명도 김스치면인연이라고 한다. ㅎㅎ

 

공식 인스타그램

이처럼 뷔는 외모와 행동도 매력이 넘치지만 그를 사랑하는 이유는 또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 달라스 공연당시 뷔가 무명의 화가 마크 도미너스의 작품을 구매했고. 도미너스는 작품 판매의 수익금을 기부하며 방탄소년단과 유니세프의 '러브마이셀프 캠페인'에 동참하기도 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그외에도 뷔가 구입한 것들이 중소기업이나 어려운 무명작가들의 작품이어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뷔가 구입한 것들은 잠옷은 2만원, 브로치는 불과 15000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대구 출신으로 가족관계를 살펴보면 부모님, 여동생 김은진(1996년생), 남동생 김종규(1997년생), 반려견 연탄(포메라니안), 반려견 순심이 있다. 

종교는 없으며, 평소 사진찍기와 예술작품 감상을 즐겨한다고 한다. 

방탄 뷔 여동생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 이유는 유일하게 노출되지 않는 가족멤버이기 때문이다. 

 

방탄 뷔 부모님

뷔가장남이고 여동생과 남동생이 있다. 또한 뷔가 95년생, 여동생이 96년생, 남동생이 97년생 모두 연년생이다. 

지난 SNS에서 여동생과의 카톡 내용이 잠깐 공개되기도 했는데, 나이차가 1살 밖에 나지 않아 오빠라고 부르기 보다 편하게 주로 야라고 부른다고 한다. 

어쩌면 방탄 뷔 여동생이 이슈가 된것이, 방탄소년단 앨범에서 땡스투 부분에 다이어트하는 김은진이라고 쓰여져 있었기 때문일수도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앨범에서 저렇게 언급할 정도면 둘의 사이가 얼마나 친밀한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보통 우리의 여동생들과 오빠와 같은 현실남매 사이가 아닐까 생각.

 

여동생의 모습이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부모님과 가족들과 행복한 삶을 이어가길~

최근에는 방탄 뷔 전자담배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 사실 전자담배가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아직 확실한 언급이 없기 때문에 알 수 없다.

하지만 미성년자도 아니고 만약 사실이라고 해도 그리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되지만, 평소의 뷔의 좋은 인상 때문에 더 논란이 되는 것 일수도 있다. 

 

 

방탄 뷔 전자담배 피울 수도 있지!!

방탄소년단은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아이돌 그룹이다. 그 중에서도 방탄 뷔의 인기는 상상을 불허하는데, 잘 생긴 외모 뿐만 아니��

jungle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