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글맨 갤러리

황보름별 나이,인스타 소녀의세계 키, 최신정보 모음!

by 정글맨 2020. 6. 19.
반응형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최근 웹드라마 소녀의세계를 통해 더욱 유명해진 황보름별에 대해서 알아본다.

황보름별은 이름이 참 특이한데, 황보름별 이라는 이름의 뜻은 자신의 아버지께서 보름달처럼 밝고, 별처럼 빛나는 사람이 되라고 지어주셨다.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1999년 12월 21일생으로 올해 22세이며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으로 167cm 늘씬한 키를 가졌다.

학력은 영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 / 휴학)한 상태이며 2019년 '춘향 선발대회 眞'으로 데뷔했다.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2019년 남원 춘향 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하다 휴학한 후 서울로 상경하여 미스틱스토리와 계약을 맺고 배우로 활동 중인 신인배우이다.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최근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주인공 임유나역 으로 출연 중인데 소녀의 세계는 네이버 월요일 웹툰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 700만 건을 기록한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았다.

 

공식홈페이지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나리, 유나, 선지, 미래의 이야기이다. 

 

소녀의세계 웹툰

네이버 웹툰에서 2015년부터 연재되었는데 전반부는 나리가 너무나 예쁜 친구들 때문에 자존감이 떨어지고 그 와중에 힘든 일을 겪지만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극복하여 성장하는 스토리, 후반부는 친구들의 힘든 일을 함께 해결하면서 우애를 돈독하게 만드는 스토리이다.

연재가 시작한 지 5년 내내 월요일 웹툰에서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1위를 차지한 적은 상당히 드물지만 늘 월요일 웹툰 최상위권에 있고 이는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황보름별 인스타를 통해서 꾸준히 최근 일상들을 업로드 하고 있으니 시간되면 한 번 둘러보시길.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웹드라마에서 황보름별은 "웹툰 상 캐릭터가 확고했기 때문에 '내가 유나였다면 이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했을까'를 많이 상상하고, 고민하며 표현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또한 "임유나의 성장을 통해 나 역시 많은 것을 배웠다. 앞으로 작품 때마다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황보름별은 이전에도 대학내일 표지모델과 아레나 ARENA 화보를 촬영한 경력도 가지고 있을 만큼 예쁜 외모를 인정받았으며, 소녀의시대 웹드라마는 네이버TV와 V앱에서 무료로 다시볼 수 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