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글맨 갤러리

미스터트롯 봉숭아학당 시간 알아봅니다~ 뽕숭아학당 고고!

by 정글맨 2020. 6. 17.
반응형

미스터트롯 홈페이지

미스터트롯 봉숭아학당이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영웅, 영탁, 찬원, 민호 모두 너무 좋아요.

현재 수요일 예능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와 더불어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서 배움을 이어가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과거 인기를 끈 코미디 ‘봉숭아학당’ 콘셉트에 더불어 네 트로트맨들의 끼와 감각을 부각시키는 방향으로 편집됐다.

 

 이로써 5060 시청층까지 제대로 타깃화한 프로그램의 유쾌힘이 돋보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미스터트롯 홈페이지

'미스터트롯'의 진(眞)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출연 직후 폭발적인 인기로 전성기를 맞고 있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출연했던 예능들은 모두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고, 멤버들이 고정 출연하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봉숭아학당' 역시 각각 19,4%, 13%(닐슨코리아 제공)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홈페이지

특히 임영웅은 자동차, 가전, 의류, 화장품 등의 광고 모델로 발탁, TV 광고 시청률도 끌어올리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지난 5월 한 달 동안 임영웅이 촬영한 자동차 광고 누적 시청률은 401.9%를 기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 임영웅과 영탁은 5월 가수 브랜드평판에서 방탄소년단에 이어 각각 2,3위에 오르기도 했다.

뽕숭아학당의 4 주인공이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에 특별출연한다. 트롯계에 새 바람을 분 네 사람은 첫 사극 연기에도 도전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트로트장인 4인방이 모두 같이 연기에 도전하는 것은 방송 최초다. 심지어 사극드라마인 '바람구름비'에 출연해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사극연기에 그 기대감이 더욱 치솟았다.

'바람구름비'를 이끌어 가고 있는 주연배우 박시후와 전광렬이 출연, 두 사람의 열정적인 연기지도로 4인방을 이끌며  촬영을 마쳤다.

미스터트롯 봉숭아학당 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볼 수 있다.

 

 

진태현 박시은 한의원 - 동상이몽 경주 대추밭백한의원 불임,난임 전문 130년 전통~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임신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딸 박다비다와 함께 경주의 유명 한의원을 방문

jungle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