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골프장 라운딩 코스, 데이트 코스로 좋은듯.
충북 첫 관광단지인 증평에듀팜특구에 조성된 블랙스톤 벨포레CC는 두타산(해발 598m) 자락의 아름다운 숲과 잔잔한 원남호수가 아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벨포레의 뜻은 BELLE(아름다운) + FORET(숲) 두타산 자락의 수려한 산세와 원남저수지 주변의 빼어난 경관이 함께 어우러져 자연의 멋스러움을 뽐내다
69만㎡ 부지에 정규 18홀(Par72 / 5천969m)을 갖춘 벨포레CC는 증평군 도안면 연촌리에 위치해 있다.
지난해 8월 정식 개장한 벨포레CC는 경기 이천과 제주의 회원제 골프장을 보유한 브랙스톤의 첫 대중제 골프장으로, 블랙스톤의 운영 노하우와 전략적인 코스로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지난 겨울 휴장 기간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코스 리뉴얼과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나서 리뉴얼 오픈했으며 블랙스톤 벨포레는 축구장 425개, 여의도 보다 넓은 304㏊의 광활한 면적으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복합 휴양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마운틴 코스는 숲의 정취를 느끼며 탁 트인 전망에서 청량감 있는 라운드를 선사하고, 레이크 코스는 아름다운 호수 주변을 따라 수려한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장은 5969m로 그리 긴 편은 아니다.
페어웨이가 좁은 것도 특징으로 화려한 장타를 뽐내기보다는 도전정신을 갖고 정교한 쇼트게임을 하면 코스를 정복할 수 있다고 한다.
난이도가 높은 홀들에 대한 티잉구역 위치 조정, 페어웨이 확장 등을 통해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골퍼들이 티샷 때 받는 심리적인 부담을 덜 수 있게 했다.
코스안내
마운틴뷰
아름다운 숲의 정취와 탁 트인 전망에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며 라운딩 할 수 있다.
잔잔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풍경이 일품이다.
레이크뷰
아름다운 호수를 거닐며 수려한 경관과 함께 라운딩!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벨포레 리조트 내에는 원남 호수를 배경으로 한 콘도미니엄과 익스트림 루지, 제트보트, 벨포레 목장의 양떼몰이 공연 등 다양한 레저 시설과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자연을 담은 휴양리조트 & 복합 레저 공간으로 익스트림루지, 골프, 콘도, 마리나클럽, 오토캠핑, 카라반, 목장, 트래킹, 미식투어 등 모든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
충북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46
043-926-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