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졸업사진 자세히 보니 엄청 귀여운데요?
요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환상의 콤비를 보이고 있는 서예지씨 인기가 엄청 많죠.
서예지의 키, 나이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서예지의 졸업사진이 과거 런닝맨 출연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의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게재됐는데 현재의 갸름한 얼굴에 시원하게 큰 눈매와 달리 졸업사진 속 서예지는 통통한 얼굴에 작은 눈으로 눈길을 끄네요. ㅎㅎ 그래도 귀여운건 있어요.
서예지씨는 키가 169cm로 큰편에 속합니다. 서예지 몸무게는 43kg으로 알려져 있고 아주 날씬하구요.
서예지 나이는 1990년생입니다.
스페인 유학파 출신으로 알려진 서예지는 스페인 현지 대학에서 신문방송학과를 전공했고 원래 아나운서가 꿈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유학 시절 캐스팅 제의를 받았고 연기를 배운 적이 없어 많이 고민했다고 한다.
위 사진에서 보면 고등학생때도 키가 크고 늘씬하며 엄청 귀엽네요. ㅎㅎ
요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특이한 목소리 톤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아나운서가 꿈이었다고 하니 조금 이해가 되기도 하네요.
과거에 서예지는 넥슨 게임 데카론 모델을 한적도 있어요. 또한 서예지의 어머님와 언니가 항공사 스튜어디스였다고 하니 가족이 전부 키도 크고 유능하시네요.
서예지는 체질적으로 마른 체형으로 굶지도 않고 다이어트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여자분들이 볼 땐 가장 부러운 사람이네요. ㅎㅎ
이번 사이코지만괜찮아 더욱 흥하길 기대해봅니다.